광고 / Ad

[고용노동부]근로복지공단 9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btn_textview.gif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 결과 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근로복지공단(강순희 이사장)은 공단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공단 콜센터는 2012년부터 2020년까지 공공기관 부문 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는 금융·통신·공공서비스 등 총 47개 산업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2019년 4월부터 1년 동안 총 100회에 걸쳐 16개 항목의 결함률을 측정해 품질지수 90점 이상의 콜센터를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지정하고 있다.

공단 콜센터는 노동자의 산재보상·요양·재활업무 및 고용·산재보험 가입과 보험료, 일자리안정자금, 임금채권,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 안내와 지원 신청에 필요한 서식과 증명원 등의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공공기관 최초로 스마트폰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이는 ARS’를 도입하여 공휴일이나 콜센터 상담이 종료된 야간에도 민원처리 현황을 조회하는 등 23종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노력을 한 바 있다.

강순희 이사장은 “9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콜센터 고도화와 운영 효율화 노력을 통해 일하는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문  의:  윤리경영부 김형조 (052-704-7605)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지앤제이 하복 브라운 양쪽 두줄 주름 치마 (강일고
3W 엔리치 풋 트리트먼트 100ml 수분충전 청결유지
쿨티 남성 V넥 여름 무지 아이스 반팔 티셔츠 KK855
국산 정장양말 무압박 다이아 중목 남자 10켤레
(SM)미용이발기 바버101 교체날
오젬 갤럭시탭S8 프로텍션 핸드스트랩 케이스
타이탄풀커버필름2매 갤럭시S23울트라 SM-S918N
갤럭시A15 A156L 카드수납 스트랩 목걸이 케이스
오공 마루커버시트(화이트) WT90 장판보수 테잎형
계양 곰팡이제거 (박사500ml)x(5개)곰팡이제거제
칼라나무목판액자(블루)
이케아 GLASIG글라시그 미니양초홀더 유리5x5cm 5개입
LX-291 타이머 쿠킹 요리 주방 조리타이머
요거트볼 아이크스림 그릇 아포가토 용기 컵 디저트볼
밀크소다 암바사 345ml 24캔
코카콜라 업소용 500ml 24PET

바르네 풀테이프 리필 BGT-0180R 12개 MB O
칠성상회
칠성당 연벼루3호 (135x225)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