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이디야커피, 누누씨 꿀테마 음료 신메뉴 3종 선보여
리뷰타임즈
0
10
0
03.25 12:30
[리뷰타임스=황충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인기 캐릭터 '누누씨'와손잡고 꿀을 테마로 한 음료 신메뉴 3종과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협업은 MZ세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꿀과 캐릭터의 조합으로 달콤한 감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전달한다.
출시된 신메뉴는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 총3종이다. 사양 벌꿀을 활용해 고소하고 진한 맛을 살린'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고소한 미숫가루와 달콤한 믹스커피가 조화를 이루는 '꿀 미숫커피', 그리고 상큼한 매실과 레몬이 꿀과 어우러진 '꿀 매실 레몬티'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협업 기념 '누누씨' 랜덤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전용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2매가 제공되며, 배달 주문시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가 증정된다. 배달은 배달의민족,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꿀 음료 콘셉트를 귀여운캐릭터와 매칭시켜 고객들에게 트렌디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3년부터 △산리오 △캐치티니핑 △시나모롤&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경험을 선보인 바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