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프리미엄 케이크 예약 판매
특히,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예약 가능한 '조선델리 노엘 트리 케이크'는 조선호텔 110년의 노하우를 담은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케이크로, 가나슈와 블랙 벨벳 시트가 층층이 쌓여 진한 초콜릿 풍미를 자랑한다.
해당 케이크는 서울 지역 9개 매장에서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수령할 수 있다. 이어 11월 2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도 선보인다.
'밀레앙 딸기 프렌치 플랑'은밀레앙 서용상 셰프와의 협업으로, 바닐라 풍미의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에 신선한 딸기와 블루베리를 장식한케이크다.
또한,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홀리데이 더블 크림 트리 바움쿠헨', '산타 베어리스타 딸기케이크', '스노우 크레이프 브쉬드 노엘' 등 다양한 디자인과맛의 케이크를 준비했다.
이들 케이크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예약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별 5개와 홀리데이 캔들이 증정되며, 매장에서 케이크 수령 시 플레이트 2개, 테이블보 1개, 토퍼 2개로 구성된 홀리데이 파티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 '토피 넛 라떼 케이크', '크리스마스 트리 바움쿠헨' 등 온라인 전용 홀리데이 케이크도출시한다.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1월 28일부터 12월 15일까지케이크 10종을 10%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으로 예약 주문할수 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