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크리스마스 감성 물씬 보틀 음료 4종 출시
최근 '얼리 크리스마스' 트렌드가확산되면서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기기 위해 일찍 트리를 꾸미거나 캐럴을 듣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공차는이러한 연말 분위기에 맞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에게 따뜻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당초 일정보다 앞당겨'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를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진저브레드맨 쿠키모양의 보틀에 담긴 시즌 한정 음료다. 지난해 11월 연말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며 조기 완판된 바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는 더욱 업그레이드된패키지와 맛으로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먼저, 진저브레드맨 쿠키 디테일을 살린 독특한 패키지가 눈에 띈다. 한층 더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번시즌에는 기존 목도리에 모자 장식까지 추가되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담았다. 아기자기한보틀에 담긴 다채로운 색상의 공차 밀크티는 소장 욕구를 자극할 만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플레이버는 총 4종으로, 연말에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인기 메뉴들로 엄선했다. ‘진저브레드맨 피스타치오 메리크러쉬+펄’, ‘진저브레드맨 초콜렛 밀크티+펄’, ‘진저브레드맨 블랙 밀크티+펄’,‘진저브레드맨 타로 밀크티+펄’이다. 최근 유통업계에서 인기 공식으로 자리 잡은 피스타치오 플레이버와 공차의 베스트셀러 밀크티의 조합으로 남녀노소누구나 즐기기 좋다.
‘진저브레드맨 피스타치오 메리크러쉬+펄’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스무디 신메뉴다. 올 하반기 선풍적인인기를 끌었던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겨울철 대표 과일인 딸기의 상큼함이 조화를 이룬다. 피스타치오의 부드러운고소함과 딸기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어우러져 한 입 마실 때마다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공차만의 쫄깃한 펄이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선사하며, 빨간 장화를 신은 진저브레드맨 모양의 패키지로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진저브레드맨 초콜렛 밀크티+펄’과 ‘진저브레드맨 블랙 밀크티+펄’,‘진저브레드맨 타로 밀크티+펄’은 공차의 시그니처메뉴인 초콜렛 밀크티,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3종을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담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쫀득한펄이 입안에서 씹는 재미를 더할 뿐만 아니라, 달콤 짭조름한 밀크폼이 풍미를 더해준다. 진한 초콜렛의 달콤함, 향긋한 블랙 밀크티의 깊은 맛, 고소한 타로 밀크티의 부드러움이 각각의 매력을 뽐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