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한식의 세계적 위상 높인다” 농식품부와 외식업계 소통의 자리 마련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 송미령 장관은 114(), 서울에서 한식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참석) 밍글스 강민구 셰프, 세븐스도어 김대천 셰프, 이타닉가든 손종원 셰프, 권숙수 권우중 셰프, 알라프리마 김진혁 셰프, 한국의집 조희숙 조리고문, 정식당 임정식 셰프, 샘표식품 최정윤 실장, 워크컴퍼니 박홍인 이사 등

 

  이번 간담회는 한식 산업 관계자들을 만나 산업 동향 및 현장의 애로사항을 듣고, 해외에서의 한식 인기에 대한 업계 의견과 이를 지속하기 위한 산업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간담회에서 참석자들은 외국인들의 한식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졌으며, 한식당의 외국인 예약 손님도 크게 증가하는 등 글로벌 미식산업에서 한식이 차지하는 위상이 높아지고 있음을 실감한다고 언급하였다.

 

  송미령 장관은 우리의 한식이 세계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한식 가치 홍보, 외식업계 해외진출 지원 등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오늘 참석하신 셰프 분들도 한식 산업의 성장을 이끄는 역군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역할을 다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SL-M2070FW 삼성 슈퍼재생토너 흑백
바이플러스
이케아 SAMLA 삼라 수납함 투명 보관함 28x19x14cm 5L
칠성상회
모닝글로리 다이어리 2025 밴딩 체크 플래너 32 (2면 1주) (네이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