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여행] ‘자연이 보내 준 선물, 일본 가을 단풍’ 기획전 출시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일본의 아름다운 단풍 명소를 감상할 수 있는자연이보내 준 선물, 일본 가을 단풍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난히 아름답기로 유명한 일본의 단풍은 위아래로 길쭉한 지형으로 인해 단풍이 찾아오는 시기도 지역마다 제각각이다. 올해 일본 지역별 단풍 예상 시기는 북해도, 알펜루트 등의 북쪽지방은 9월 상순에서 11월 중순이며, 따뜻한 오사카, 규슈 등의 남쪽 지방은 11월 상순에서 12월 중순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삿포로도쿄오사카규슈 등 일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의가족 여행커플 여행자유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테야마 알펜루트

 

화려한 도시 풍경과 어우러진 단풍이 묘미를 느끼고 싶은 고객에게는오사카/교토 3상품을 추천한다. 일본 최고의 단풍 명소로 꼽히는 교토 청수사와 일본의 3대 명성으로불리는 오사카성과 어우러진 단풍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시내 중심에 있는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에숙박하며 오사카, 교토, 고베, 나라 등의 핵심 도시를 모두 포함한 일정이다.

 

단풍과 온천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스기노이 온천 후쿠오카 3상품을 추천한다. 온천호텔로 일본 현지인들에게도 손꼽히는 스기노이 호텔 1, 후쿠오카시내 호텔 1박으로 온천 체험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후쿠오카, 유후인, 벳푸 등 규슈의 인기 관광지를모두 둘러보는 일정에 특히 유후인 긴린코 호수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단풍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8 31일까지예약자를 대상으로 △9월 출발 3만원 △10월 출발 4만원 △11~12월출발 5만원 등의 얼리버드 할인을 진행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일본의 가을 단풍 시즌은 봄 벚꽃시즌에 버금갈 정도로 많은 여행객이 찾는 시기다라며모두시그니처, 가성비 좋은 패키지, 에어텔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이번 기획전을통해 일본 단풍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