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GS25, 동원·대상과 손잡고 도시락 개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동원, 대상 등 내로라하는 식품기업과의 전략적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차별화 도시락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식품기업의 1등 브랜드 상품을 GS25의 도시락 주 메뉴로 구성하는 방식의 협업이 추진됐다. 최고의 품질과 맛을 추구하는 GS25의 간편식 개발 방침과 주력 브랜드의 저변 확대를 추진하는 식품기업 간의 윈-윈 시너지 창출 목적 ...

0 Comments

스포티지NQ5 와이퍼 캐프 뷰맥스 레볼루션 RX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점보책꽂이 4단 42115 시스맥스
칠성상회
스마토 연료통 JCH-20L 기름통 연료보관통 휘발유통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