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연 매출 50억의 농촌창업 비결을 공유합니다!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 이하 농식품부)는 농업의 부가가치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우수 모델 발굴·확산을 위해 12회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하고 수상 기업 6개소를 선정·발표했다.

 

  * 지역농산물 등 농촌의 유·무형 자원을 제조·가공업(2), 체험·관광업(3) 등과 결합하여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

 

  농식품부는 이번 경진대회에 앞서 전문 심사위원단을 구성하고, 전국 2,500여 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를 대상으로 지역농산물 활용 및 고용 창출 정도, 제품 경쟁력 및 창의성, 성장 가능성,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기준으로 서면·현장·발표심사를 진행하였다.

 

  * 심사 일정: ·도 지역 심사(4~6) 서면·현장 심사(6~7) 발표 심사(7)

 

  심사 결과 대상 복을 만드는 사람들() 농업회사법인, 최우수상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시트러스, 농업회사법인 넉넉한 사람들 주식회사, 우수상 쿠키아, 농업회사법인 지평선연미향 유한회사가 선정되었다. 유망한 농촌 청년 창업가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부터 신설된 영스타상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프레쉬벨이 차지하였다. (수상기업 목록 별첨)

 

  농식품부는 오는 30일 서울 양재 에이티(aT)센터에서 시상식을 열고 우수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수상 기업들은 해당 기간 진행되는 에이팜쇼(창농·귀농 고향사랑박람회) 내 홍보부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김고은 농식품부 농촌경제과장은 농촌융복합산업은 농업 외 농촌에서 창업을 도전할 수 있는 성장산업 중 하나라며, “농촌에서 새로운 삶을 꿈꾸는 많은 분들이 시상식에 오셔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붙임 1. 농촌융복합산업 경진대회 수상 기업 목록
2. 농촌융복합산업 경진대회 시상식 개요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