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조달청]창업·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한 민관 협업 컨설팅 추진

btn_textview.gif

창업·벤처기업의 성장을 위한 민관 협업 컨설팅 추진
벤처기업협회와 협업으로 벤처나라 홍보 및 조달시장 진출 컨설팅 운영


□ 조달청(청장 김정우)은 창업·벤처기업의 조달시장 진입을 통한 성장 및 기술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벤처기업협회와 협업해 조달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 
   * 사전 컨설팅이란 벤처기업협회에서 벤처나라 입점을 희망하는 회원사 등을 대상으로 입점 필수 서류들을 사전에 맞춤형으로 검토해 주는 서비스를 말함
 ○ 조달청과 벤처기업협회는 이번 사업 추진을 위해 23일 업무협약서를 체결하고 향후 사업 방향을 논의하였다.


□ 특히, 이번 업무협약에는 벤처기업협회에서 벤처나라* 입점을 희망하는 회원사 등을 대상으로 입점 필수 서류들을 사전에 맞춤형으로 검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내용으로 담겼다.
   * 기술·품질이 우수함에도 공공조달시장 진입에 애로를 겪고 있는 창업·벤처기업의 초기 판로지원 및 공공조달시장 진입을 촉진하기 위해 '16.10월 조달청에서 구축한 창업·벤처기업 전용 쇼핑몰
 ○ 또한, 벤처기업협회에서 창업·벤처기업들의 조달시장 진출을 위하여 혁신제품, 벤처나라 등 조달시장 입문 방법에 대해 교육하고 홍보하는 내용도 포함되었다.


□ 한편, 이날 김정우 청장은 혁신제품 스카우터로서 혁신제품 발굴에 적극 참여한 벤처기업협회 소속 위원에게 직접 조달청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 조달청과 벤처기업협회는 지난 6월 혁신제품 발굴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22개의 신규 혁신제품을 추천하는 등 업무 성과를 보였다.


□ 김정우 청장은 "혁신제품 발굴 민관 협업에 더하여,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창업·벤처기업들이 조달시장으로 진출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 "벤처나라를 통한 진입으로 다수공급자계약 및 우수조달물품 등 더 큰 시장으로 성장해나가는 우수사례가 더 많아질 수 있도록 이번 사업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강삼권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조달시장 진출을 위한 사전 컨설팅 사업을 통해 공공조달시장 진입과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벤처기업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 "본 사업성과를 바탕으로 기술력 있는 제품을 보유한 기업들이 민간시장과 해외시장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성장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문의: 혁신조달운영과 최인승 서기관(042-724-7121)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신한 칼라 터치라이너 0.1 쿨그레이
칠성상회
유진 7자형걸이 대형 와이어 액자걸이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