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할인 쏠쏠해! 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 행사
세종문화회관이 여름방학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직접 기획·제작한 공연?전시, 이벤트 등을 마련,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학생, 청소년을 위한 공연으로 월드 프리미어 뮤지컬 , 2019 세종어린이시리즈 ,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 서울시합창단 등 다양하게 선보인다.
2019 세종어린이시리즈 는 7인조 실내악 연주자들이 ‘엘리제를 위하여’, ‘월광소나타’, ‘운명교향곡’ 등 베토벤의 명곡을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들려주는 특별한 공연이다.
특히 공연 중 화요일(8/6,13)에 어린이와 함께 관람 시 부모님 1명은 1만 원으로 할인해주는 ‘아빠데이 할인’과 호텔 숙박권과 조식, 공연관람권 2매를 특별가에 제공하는 호텔 패키지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세종미술관에서는 이 열려, 야수파의 창시자 ‘앙리 마티스’, ‘앙드레 드렝’, 입체파의 창시자인 ‘파블로 피카소’ 등 거장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또한, 세종예술아카데미에서는 세계 최고(最古) 오케스트라인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공연(9월)과 ‘야수파 걸작전’ 등 공연, 전시와 연계한 다양한 특강을 마련했다. 세부 특강 내용은 세종예술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 다른 할인 이벤트로는 8세~25세인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5개 공연을 80% 할인해주는 ‘대극장 올패스’가 지난 7월 26일부터 진행되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문화감성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전시 관람 및 예술교육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고 문화예술과 더욱 친근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세종문화회관 여름방학 공연?전시?아카데미
|
문의 : 세종문화회관 예매 및 문의 : 02-399-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