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국무조정실][보도자료] 전자출입명부 도입 현장점검

btn_textview.gif

정세균 국무총리, QR코드기반 전자출입명부 도입 현장 점검
- 일상과 방역의 조화를 위해, 지자체·국민들의 협조·동참 당부 -

□ 정세균 국무총리는 6월 15(월) 오후, 효율적인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지난 10일부터 도입된 ‘QR코드기반 전자출입명부(KI-Pass : Korea Internet Pass)’가 사용되고 있는 실내 체육시설(스포애니 광화문역점(피트니스센터), 종로구 새문안로82 에스타워 지하1층)을 점검했습니다.
    * (주) KD스포츠 대표이사(김경덕), 종로구청장(김영종), 서울시 안전총괄실장(김학진), 복지부 기조실장(강도태)
 ㅇ 오늘 방문은 한 달째 지속되고 있는 수도권 집단감염 상황에서, 일상과 방역의 조화를 위해 도입된 QR코드 전자출입명부가 현장에서 원활하게 사용되고 있는지 점검하고, 실내 체육시설의 방역상황도 확인하기 위해 이뤄졌습니다.
□ 정 총리는 먼저 김영종 종로구청장으로부터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도입 등 코로나19 대응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스포애니 광화문역점 관계자(김경덕 대표이사)로부터 전자출입명부의 장점과 도입에 따른 불편사항도 청취했습니다.
 ㅇ 정 총리는 그동안 접촉자 확인이 어려워 역학조사에 애로가 있었다고 설명하면서,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승리하려면 신속하고 정확한 대상자 확인이 필수적이며, 개인정보 유출은 철저하게 차단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ㅇ 그리고, “모두가 협조해 위기를 빨리 극복해야, 국민 걱정도 줄고, 사업 장애도 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현장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ㅇ 이어서 정 총리는 실내 체육시설 내부의 방역활동도 꼼꼼하게 점검하고, 코로나19 확산 차단과 국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현장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습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미피 4분할 수학노트 연습장 (1개)
칠성상회
이케아 MALA 몰라 롤 도화지 45cm x 30M
바이플러스
대용량 사각 메모지 400매 크라프트 떡메모지
칠성상회
디지털 타이어 공기압 측정기자동차 타이어 테스터기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