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GS25, 2020 트렌드 오팔세대 겨냥한 ‘프리미엄 이천쌀밥정식’ 출시

.jpg
GS25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늘어나는 ‘신 중년층 오팔(OPAL)세대 고객’ 입맛 잡기에 나섰다. GS25가 2019년 1월부터 10월까지 도시락 매출을 살펴본 결과 40대 이상 고객의 매출구성비가 36.8%를 차지했다. 이는 2016년의 26%와 비교했을 때 10%p 이상 증가한 것이다. GS25 전체매출의 연령대별 고객 구성비는 2030세대와 4050이상 세대가 약 6:4의 비율을 보이며 2030세대 고객들이 주 객층...

0 Comments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
SL-M2070FW 삼성 슈퍼재생토너 흑백
바이플러스
이케아 SAMLA 삼라 수납함 투명 보관함 28x19x14cm 5L
칠성상회
모닝글로리 다이어리 2025 밴딩 체크 플래너 32 (2면 1주) (네이비)
칠성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