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공차, 시그니처 음료 미니어처 버블티 키링 3종 내놔
리뷰타임즈
0
10
0
11.04 11:05
[리뷰타임스=김우선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최근 미니어처굿즈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공차 버블티 키링’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공차 버블티 키링’은 공차의 시그니처 음료인 밀크티를 미니어처로 재현한 것으로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딸기 밀크티 총 3종의 인기 메뉴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공차는지난 7월 ‘공차글로벌 X 파이널판타지14’ 협업 키링 출시로 큰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에는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소장 가치 높은 키링으로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키링과 미니어처 굿즈를 활용한 꾸미기가인기를 끌면서, 공차의 버블티 키링은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키링은 실제 공차 밀크티를 디테일하게 구현하기 위해 내부를 액체로 채우고 타피오카 펄과 얼음까지섬세하게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작고 가벼워 가방, 스마트폰, 열쇠고리 등 다양한 소지품에 부담 없이 포인트 소품으로 매치할 수 있다.
공차 버블티 키링은 전국 공차 매장에서 제조 음료 12,000원이상 구매 시 2,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미니어처 굿즈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공차의 브랜드 감성을 더욱 가까이 느낄수 있도록 귀여운 버블티 키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차만의 특별하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