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고다-제주항공, 가성비 요금 위해 손 맞잡아
이에따라 아고다 플랫폼에서는 제주항공과 함께 할인 및 특가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전용 프로모션을 제공하여 더욱가성비 좋은 여행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제주항공은 아고다 플랫폼을 통해 아시아 전역을 포함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해외 여행객에게 경쟁력 있는 요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고다가 그동안 숙박 사업을 통해 보유한두터운 고객층에 기반해 제주항공은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0월 9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아고다를 통해 제주항공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런칭 기념 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파트너십이 시작된다.
아고다의 수석 공급 부사장 앤드류 스미스(Andrew Smith)는 "아고다고객에게 제주항공의 특별 요금을 제공해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양사는 서로 닮은 기치하에 국내외 여행객에게 쉽고 합리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이는 숙박, 항공편, 액티비티 전반에 걸쳐 아시아에서 가장 편리한 토탈여행 플랫폼을구축하고자 하는 아고다의 목표와도 일치한다"라고전했다.
제주항공은 한국 최대 규모의 저비용 항공사(LCC) 중 하나로, 여행객의고유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파격적인 운임료와 서비스를 갖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한국을 제외한 주요 노선으로는 나고야, 나리타, 후쿠오카 등 일본의 핵심 여행지 및 마닐라, 세부, 하노이, 다낭 등 인기 있는 동남아시아 도시가 포함된다.
제주항공의 정재필 커머셜본부장은 "아고다가 보유한 강력한 플랫폼 및 광범위한 해외 고객과 연결할 수 있는 역량이 양사가 협력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이번 기회를통해 양사 모두 더 많은 전 세계 여행객에게 다가가고 아시아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언급했으며, "해당 파트너십은 우수한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두 회사의 의지에 대한 증거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