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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2019 복지기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소규모 워크숍 및 지식공유 컨퍼런스 운영 용역 입찰공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공고 제 2019 ? 09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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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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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19 복지기관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소규모 워크숍 및 지식공유?컨퍼런스 운영 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9년 11월 30일(토)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예산 : 총 80,000,000원(VAT포함) 이내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전자입찰

?○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 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본 용역은 사후원가 검토 조건부 계약으로 용역완료 후 최초 계약금액 범위 내에서 확정된 원가를 용역비로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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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관사업자 선정방식

?○ 입찰방식 : 제한경쟁에 의한 방식(소기업 및 소상공인 간 경쟁)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80 : 20)?

?○ 제안서평가 및 방법

?- 평가일시 : 2019년 9월 3주차 이내 예정

?- 평가방법 : 접수 제안서 서면 심사 및 PT 심사

※프리젠테이션 심사는 응찰업체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심사관련 일시 및 장소는 접수 마감 후 개별 연락 예정임. 프리젠테이션은 제출한 제안서를 기초로 발표하여야 함

※프리젠테이션 심사는 응찰업체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심사관련 일시 및 장소는 접수 마감 후 개별 연락 예정임. 프리젠테이션은 제출한 제안서를 기초로 발표하여야 함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기술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협상 일시 : 2019년 9월 3주차 이후 예정

?※ 상기 일정 중 제안서 평가 및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협상의 의한 계약의 경우 반드시 제안서 평가심사를 거쳐야함

?※ 입찰 재공고 시 단일 응찰의 경우 적격심사 필수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업체 중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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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안조건(참가자격)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ㅇ「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함

?ㅇ 부가가치세법 제8조와 관련하여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ㅇ 입찰 관련 참가 자격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 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

?※ 입찰 참여기업은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 참여 제안서를 제출하였으나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접수 취소 (다만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접수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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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 신청기한 및 접수처

?○ 가격입찰(전자) 제출기간 : 공고일로부터 ~ 2019년 9월 11일 (수) 15:00까지

?- 가격입찰서 제출처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http://www.g2b.go.kr)

?※ 면세사업자 유의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시 가격협상이 완료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 후 계약 체결함

?○ 제안서 제출마감 : 2019년 9월 11일 (수) 15:00까지

?○?제안서 제출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전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 공고문 하단 ‘9. 제출서류’ 참조

?- 제안서(200MB이내, PDF파일) 입찰 마감 시까지 제출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5. 공동수급 : 허용(공동이행방식)

?○ 본 용역은 공동이행방식의 형태로 제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모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제출처 및 제출기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2019년 9월 10일 (화) 18:00까지


6.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제출 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8. 기타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로만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는 진흥원의 승인 없이 수정·보완할 수 없고,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진흥원은 필요 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함. 추가 제안 또는 추가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사업결과에 따른 산출물의 소유권은 우리원에 있습니다.

?○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입찰관련 문의는 총무회계팀(박정오 주임/02-6209-5927), 과업관련 문의는 교육나눔팀(최범규 주임/02-6209-131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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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출서류

?○?입찰관련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법인인감증명서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로 대체 가능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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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200MB이내, PDF파일)

?※ 용역비(추정)에 대한 세부산출내역 첨부

?※ 입찰서류 및 제안서 작성관련 서류양식은 제안요청서 별지서식 참조

?※?입찰관련서류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찰관련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입찰관련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등의 입찰관련서류들은 조달청 사이트(나라장터)에서 제공하는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관련 문의처 : e-발주시스템 ‘제안서 제출’ 담당 (042-724-6118)

* 상기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중, 해당 사이트(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서류가 1개 이상 있을 경우, 본 입찰 관련 기술평가 대상에서 제외되오니 이 점 반드시 유의하시어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를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제출하거나, 잘못 제출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사항(해당자에 한하여 제출) ※ 제안요청서 참조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계약체결 시 제출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 계약체결 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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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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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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