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사,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새로운 세일즈 전략 터득하기 ‘고객가치기반 효과적 영업과 영업관리’ 출간 뉴스와이어신상품 0 24 0 2022.07.11 09:00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47521&sourceType=rss + 3 http://api.newswire.co.kr/rss/theme/101 + 5 출판사 박영사는 고객과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이끌 수 있는 현대적인 영업 행위와 영업관리를 제시하고 있는 신간 ‘고객가치기반 효과적 영업과 영업관리’(박정은, 신용필 지음)를 출간했다. 이 책은 영업의 목적은 존재하는 가치를 소통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가치를 고객과 창출하는 것이라 강조하며 ‘관계 지향적 영업으로의 전환’을 주장한다. 영업이란 무엇이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