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고용노동부]근로복지공단,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

btn_textview.gif

-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 11년 연속 선정 쾌거-

근로복지공단(강순희 이사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2022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로써 공단 콜센터는 2012년부터 2022년까지 공공기관 부문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서비스품질지수 조사는 금융·통신·공공서비스 등 52개 산업 340개 기업과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2021년 5월부터 2022년 3월까지 100회(분기별 25회)의 모니터링을 통하여 이루어졌는데, 서비스 품질 영역 우수기준인 93점 이상의 콜센터에 대해서는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인증했다.

공단 콜센터는 산재보상·요양·재활 및 고용.산재보험 가입납부, 일자리안정자금, 임금채권, 근로자복지사업 등 다양한 업무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 접점에서 맞춤형 고품질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감동 공감 경영을 선도하고 있다.

무엇보다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서도 상담 품질 제고를 위해 190석 규모의 재택상담시스템을 체계적으로 도입하여 밀집된 근무환경을 최소화하면서도, 업무 공백 없이 질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세계적 유행 상황에서 맞춤형 서비스의 모범을 보여왔다.

공단 강순희 이사장은 “노동복지의 허브로서 공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공감’과 ‘혁신’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항상 열린 마음으로 고객의 소리에 더 귀 기울여서, 일하는 생애를 아우르는 노동복지 허브로 굳건히 자리매김하여 모든 국민에게 환영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하겠으며, 공단의 콜센터가 대표 우수 콜센터로서 이를 선도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  의:  고객지원부  박광민 (052-704-7592)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여성 애벌레 통굽 털슬리퍼 100145
진주 올림머리 반머리 헤어핀 진주 헤어 실핀 5종세트
여성 발목레이스 덧신 미끄럼방지 어머니 거실양말5족
트랩슨 작은캐리어 레이디백 미니 써머 서머 레디백
브리스크쉴드 LG V30 충격흡수 3D풀커버 액정보호필름
갤럭시S22 S901 미러 젤리 거울 케이스
이케아 KRUBBET 크루베트 휴대폰홀더 거치대
잇츠심플범퍼케이스 갤럭시S22울트라 SM-S908N
이케아 TROMMA 트롬마 인테리어 벽시계
칸막이 강력 고정 투명 아크릴 선반 받침 홀더
이케아 PALYCKE 폴뤼케 걸이식 후크선반
회전의자/사각의자 간이의자 플라스틱의자 보조의자
비젼 양변기 고무덮개(9299) 고무마개 변기마개 부속
자연이 빚은 국내산 양배추환 300g
해바라기 이불타래실 1개(백색)
삼육 케어푸드 당뇨식 200ml 24팩 식사대용

OHP필름 A3 (레이저프린터용)100매
칠성상회
만들기대장-역대 대통령 입체 책만들기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