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조달청-한국여성벤처협회… 조달정책 현장소통
조달청-한국여성벤처협회… 조달정책 현장소통
찾아가는 현장 간담회 개최, 여성벤처기업 공공조달 진출 지원 방안 논의
□ 조달청(청장 김정우)은 8일 한국여성벤처협회(회장 김분희)와 서울 팁스타운에서 여성벤처기업 10개사가 참석한 가운데 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네번째)이 8일 한국여성벤처협회와 여성벤처기업 공공조달 진출 지원 방안 논의를 위한 현장 간담회를 마친 뒤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김정우 조달청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8일 여성벤처기업 공공조달 진출 지원 방안 논의를 위한 현장 간담회에서 "여성, 청년벤처기업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 이번 간담회는 여성벤처기업들의 현장 애로사항을 듣고 공공조달시장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 참석자들은 공공조달시장 참여를 희망하는 여성벤처기업이 많다고 설명한 뒤 △벤처기업 대상 공공조달 진입 교육 제공 △혁신기술을 가진 여성벤처기업 발굴 확대 및 판로지원 강화 등을 건의했다.
□ 김정우 청장은 "기술력 있는 여성기업, 청년벤처기업 등 조달시장에 익숙하지 않은 기업들도 차별없이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판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 "여성기업들도 공공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혁신기술을 적극 개발해 조달시장의 문을 두드려 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혁신조달운영과 최인승 서기관(042-724-7121)
[자료제공 :(www.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