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농림축산식품부]한류 바람 타고 K-FOOD 해외진출 지원에 박차

btn_textview.gif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 이하 농식품부’)118()부터 11()까지 4일간 코엑스(1층 그랜드볼룸, 2층 아셈볼룸)에서 한류와 연계하여 K-FOOD를 집중 홍보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이는 농식품부·문체부·산업부·복지부·중기부·해수부 등 관계부처 합동으로 11월 한 달간 개최되는 한류 행사인 ‘2021 K-박람회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 최근 한류 열풍에 힘입어 세계인의 이목이 K-FOOD에 집중되는 상황에서 한국 농식품의 우수성과 매력을 알리고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이다.

이 행사에서 농식품부는 국내 수출기업해외 구매자(바이어) 화상상담을 할 수 있도록 대규모 수출상담회(Buy Korean Food, BKF)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며,

     * 해외 바이어 24개국 약 94개사, 국내 수출업체 약 200개사가 1:1 상담 진행

  세계가 사랑하는 K-FOOD(Taste of Wonder, K-Food)를 주제로 30여 개의 인기 수출 품목을 다양한 테마로 기획전시한다.

  또한, 최근 음식을 청각으로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딸기·포도··김치 등 수출 전략품목의 생산현장과 우수한 맛·품질 ASMR 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한다.

최근 온라인 구매 확대 등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샤인스캣·유자차·홍삼·막걸리 등 인기 품목을 라이브커머스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스튜디오에서 해외에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직접 상품을 판매하며, 중국 티몰(T-mall), 동남아 쇼피(Shopee) 온라인 한국식품관에서도 실시간으로 판매된다.

이 외에도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음식을 집에서 직접 요리해 볼 수 있도록 해외 소비자 대상으로 온라인 요리 교실(쿠킹 클래스)를 개최하고,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수출용 제품의 ·품질·디자인 등을 평가하는 온라인 품평회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추진한다.

농식품부는 한류 콘텐츠와 K-FOOD의 시너지를 높여 한국의 우수한 농식품을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계기로 관계기관과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남성 아웃도어 바디백 유행 데일리 인기 베이지 가방
여성 통굽 편한 여름 슬리퍼 여름 실내화 10cm 3컬러
베르 화장품파우치 3color 여행용파우치 여행용 가방
와이어 없는 빅사이즈 엄마브라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무타공 아트월 액자걸이 대리석 틈새 후크 셋쿡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정글모-망사
은플 락앤락 밥용기 냉동밥용기 3단 전자렌지밥용기
이케아 KUPONG 쿠퐁 탁상시계 알람시계 그린 4x6cm
키친아트 라팔 칸칸 완전분리 밀폐 도시락 750G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무지개 잉크패드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