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새만금개발청]새만금청, 누리소통망(SNS) 활용도 높여 국민과 소통 강화

btn_textview.gif

새만금청, 누리소통망(SNS) 활용도 높여 국민과 소통 강화
- 온택트 시대 맞아 직원들의 온라인 홍보 역량강화 교육 시행 -

□ 새만금개발청(청장 양충모)은 4월 29일 ‘2021 SNS(누리소통망) 트렌드’를 주제로 직원 대상 온라인 홍보 역량강화 교육을 시행했다.

 ㅇ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이후, 사회 각 분야의 소통 방식이 온택트(On-Tact; 온라인을 통해 외부와 대면하는 방식)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SNS채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고자 마련됐다.


□ 이날 교육을 맡은 한국관광공사 자문위원이자 감성컴퍼니, 소셜팩토리매니아 대표 정진수씨는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등 SNS 채널에 대한 이해와 활용방안, 온라인 마케팅 트렌드, 공공기관 성공사례 등을 설명했다.

 ㅇ 정진수 강사는 “공공기관의 콘텐츠를 국민이 재미없다고 느끼는 이유는 정보를 일방적으로 주입하는 형태로 전달하기 때문이다.”라면서, “단순 주입식 콘텐츠가 아닌 재미와 호기심을 유발해 서로 적극적으로 양방향 소통할 수 있는 공감 콘텐츠 개발이 중요하다.”라고 강조했다.


□ 새만금개발청은 온택트 미디어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콘텐츠를 발굴해 확산하는 한편, 새만금 사업에 대한 국민의 의견과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소통창구로서 온라인 채널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한편, 새만금개발청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포스트 등 총 6개의 공식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새만금개발청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고 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남성 아웃도어 바디백 유행 데일리 인기 베이지 가방
여성 통굽 편한 여름 슬리퍼 여름 실내화 10cm 3컬러
베르 화장품파우치 3color 여행용파우치 여행용 가방
와이어 없는 빅사이즈 엄마브라
이케아 PRODUKT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전동크리머 블랙
캥거 소음 측정기 층간소음 데시벨 소음계 KGA-350
K71GH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 (반품불가)
대원 만능 스텐 믹서기 DWM-3500 십자날
접이식 나무탁자 쇼파옆 미니테이블 정원 마당 꾸미기
무타공 아트월 액자걸이 대리석 틈새 후크 셋쿡
루비 욕실코너선반3단
코텍 싱크선반 유압브라켓(소K9045) 쇼바 상부장 고정
정글모-망사
은플 락앤락 밥용기 냉동밥용기 3단 전자렌지밥용기
이케아 KUPONG 쿠퐁 탁상시계 알람시계 그린 4x6cm
키친아트 라팔 칸칸 완전분리 밀폐 도시락 750G

이케아 FRAKTA 프락타 카트용트렁크 73x35x30cm
바이플러스
모닝글로리 초등 1-2 14칸노트 초등학교 공책 쓰기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