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부]보건복지부, 올해‘한국PR대상’최우수상 수상!
정책
0
61
0
2020.11.19 09:31
보건복지부, 올해‘한국PR대상’최우수상 수상!
-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인식 제고 홍보 캠페인, 정부PR부문 ‘최우수상’ 수상 -
□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2020년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인식 제고 홍보 캠페인’이 국내 PR분야 가장 권위 있는「한국PR대상*」(한국PR협회 주최)에서 정부PR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 한국PR대상은 1993년부터 개최되어 올해 28회차를 맞이한 ‘PR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민간과 정부·공공기관 중 매년 우수PR 캠페인을 공모·선정한다.
□ 이번 ‘생활방역(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홍보 캠페인’은 ‘새로운 일상, 생활 속 거리두기’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 가능한 방역 확산을 목표로 신속·투명하게 정보를 전달, 대국민 체감도를 증진했다.
○ 특히 국민 누구나 핵심수칙을 인지·이해할 수 있도록 5대 수칙 확산에 집중, 대상별·상황별 콘텐츠 송출을 통해 생활 질서로서 정착될 수 있도록 하였다.
□ 이와 관련해 보건복지부 이지은 홍보기획담당관은 “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대한 자발적인 실천을 유도할 수 있도록 국민의 인지도를 높이고 공감대를 확보하는 한편,”
○ “명확하고 알기 쉬운 정보 전달을 위해 관계부처·지자체와도 지속적으로 협업하겠다”라고 말했다.
< 붙임 > 주요 홍보 이미지
[자료제공 :(www.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