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여행] ‘발리에서 생길 일’ 기획전 출시

[리뷰타임스=김민철 기자]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따뜻한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려는 수요를 겨냥해 발리 여행 최적기에 떠나는발리에서 생길 일기획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발리는 연중 따뜻한 기후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 문화유산, 다양한 액티비티를 자랑하는 인도네시아의 대표 휴양지다. 그동안 인천-발리 노선은 대한항공과 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두 곳만 운항해 왔지만, 최근제주항공의 신규 취항에 이어 에어부산도 부산-발리 노선을 새롭게 운항하며 발리 노선의 항공 공급석이대폭 증가했다. 이에 따라 여행객들은 다양한 항공 스케줄 선택이 가능해졌고, 합리적인 운임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발리 노선 항공 공급석증가로 모두투어 11~2월 사이 출발하는 발리 예약률은전년 동기대비 35% 증가했다.

 

이에 모두투어에서는대한항공제주항공가루다 인도네시아항공 등을 이용하는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선보였다.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시그니처관광형커플 전용에어텔누사페디아섬 투어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아야나 리조트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에게는시그니처블랙 발리 아야나 리조트 7상품을 추천한다. 국적기대한항공을 이용하며 발리 최대 통합형 리조트 아냐나 리조트에 숙박한다. 노쇼핑/노옵션/노팁에 발리의 주요 관광지우붓 뜨갈랄랑 계단식 논울루와뜨 절벽사원 등을 방문하고 3일 자유일정으로 럭셔리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발리 전통 아로마 스파를 비롯해잠바란 씨푸드발레우당쉐라톤 꾸따 베네 레스토랑 등의 현지 유명 미식 체험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상품가는 270만원부터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고객에게는제주항공 아이즈 호텔 6상품을 추천한다. 발리주요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에 전통 마사지와 씨푸드 식사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특히제주항공 신규 취항 기념 특가와 가성비 좋은 호텔로 유명한 발리 아이즈호텔에 숙박해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상품가는 84만원부터다.

 

이우연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동계 시즌 발리 노선 항공 공급석 증가에맞춰 발리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획전을 출시했다발리외에도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에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힐링 여행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말했다.

 



<저작권자 ⓒ리뷰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방한마스크 귀마개 안면 마스크 겨울 등산 바라클라바
여성 폴라니트 터틀넥 베이직 무지 포근니트 데일리
여자 인기 외출 편한 슈즈 유행 조리 슬리퍼 데일리
겨울 방한 패션 귀마개 귀보호 외부소리 전달 귀덮개
Coms 휴대용 페브릭 블루투스 스피커(브라운)
캐논 iR ADV DX C38926KG 복합기 폐토너통
서피스 프로8 13형 고투명 액정보호필름 2매
LG V30 사생활 액정보호필름1매
(moodoo) 원목 접이식 미니 트레이 테이블
한일의료기 황토참숯 낙엽금사 전기매트 싱글 침대
원룸 자취생 공간활용 꼬마 네모 미니행거 8P 세트
부착식 슬라이딩 히든 서랍 특대형
미네랄 수소비누 클렌징비누 100g
6스트링 4플렛 기타코드연습기 포켓스트링스
블랙안대 led안대 젤안대 아이마스크 수면안대 E3107
도시바)수은전지(CR2450)-팩(5개입)

비츠온 체인3MM x 1000L 금색
칠성상회
비행기 공장 소음방지 실리콘 귀마개 수면 공부
칠성상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