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조달청, 민원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조달청, 민원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 소통과 배움의 날 통해 업무 및 고객 만족도 향상
- 조달 민원 더 신속하게, 정확하게, 친절하게 소통
조달청(청장 임기근)은 9월 30일 조달의 날을 맞아 민원 담당직원 30여 명과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과 배움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임기근 조달청장(왼쪽 여섯번째)이 30일 정부대전청사에서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과 배움의 날' 행사를 주재하고 있다.
▶임기근 조달청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30일 정부대전청사에서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소통과 배움의 날' 행사를 마치고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민원담당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격려하고, 전문가를 초빙, 서비스 감정관리 배움의 시간을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서고 업무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조달청은 국민신문고 등을 통해 연간 8~9천여 건의 법령질의 등 민원을 처리기간 내에 신속히 처리해 2023년도 평가에서 '민원처리기간 준수도 100%'를 달성했으며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기관(가등급)으로 선정됐다.
임기근 청장은 "앞으로도 우리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 고객이 제기한 민원을 더 신속하게, 더 정확하게, 더 친절하게 해결하고, 불합리한 사항은 적극 대응하여 조달 현장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문의 : 조달등록팀 조은영 서기관(042-724-7060)
[자료제공 :(www.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