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통계청]2022년 9월 온라인쇼핑동향 및 3/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동향

btn_textview.gif

□ 온라인쇼핑 동향  ○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7조 4,553억 원으로 전년동월대비 11.8% 증가,      온라인쇼핑 중 모바일 거래액은 12조 8,577억 원으로 12.4% 증가    - 전월대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7% 감소,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3.0% 감소    - 온라인쇼핑 거래액 중 모바일 거래액 비중은 73.7% 차지  ○ 세부 상품군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여행 및 교통서비스(118.2%),      음·식료품(11.2%), 의복(15.0%) 등에서 증가    - 전월대비 음식서비스(-12.5%), 음·식료품(-8.2%) 등에서 감소  ○ 취급상품범위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종합몰 7.4% 증가, 전문몰 20.4% 증가    - 전월대비 종합몰은 0.9% 감소, 전문몰은 3.1% 감소  ○ 운영형태별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동월대비 온라인몰 9.7% 증가, 온·오프라인병행몰 18.7% 증가    - 전월대비 온라인몰은 3.1% 감소, 온·오프라인병행몰은 2.7% 증가□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및 구매 동향  ○ 2022년 3/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액은 3,999억 원으로 전년동분기대비 61.4% 감소    - 국가(대륙)별로는 중국 2,687억 원, 일본 542억 원, 미국 407억 원 순    - 상품군별로는 화장품 2,369억 원,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 562억 원, 음반·비디오·악기 503억 원 순    - 온라인 해외 직접 판매 중 면세점 거래액은 2,117억 원으로 52.9%를 차지  ○ 2022년 3/4분기 온라인 해외 직접 구매액은 1조 3,065억 원이며 전년동분기대비 19.0% 증가    - 국가(대륙)별로는 미국 4,752억 원, 중국 3,969억 원, 유럽연합 2,625억 원 순    - 상품군별로는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 5,135억 원, 음·식료품 3,573억 원, 생활용품 및 자동차용품 765억 원 순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나일론 빅 숄더백(블랙) 빅백 보부상가방
대용량 여행용 보스턴백 출장 운동 가방 스포츠백
여성 겨울 니트캡모자 골프모자 테니스모자 밴딩모자
갤럭시 S24플러스 S926 가죽 애딕스 2단더블 지갑
갤럭시Z플립5 5G 슬림 범퍼케이스 F731
(2매) 갤럭시A8 스타(G885) 블루라이트차단 필름
갤럭시탭s3 9.7 종이질감 액정 보호필름 1매
이케아YUPPIENALLE 위우피에날레 휴대폰홀더 열쇠고리
이케아 TROMMA 트롬마 인테리어 벽시계
칸막이 강력 고정 투명 아크릴 선반 받침 홀더
이케아 PALYCKE 폴뤼케 걸이식 후크선반
회전의자/사각의자 간이의자 플라스틱의자 보조의자
와카에 일본식 모듬오뎅 568g 냉동 (반품불가)
미술용 앞치마 블랙 캔퍼스 면 작업용 다용도 학생
매립형 교체형 휴지걸이심 휴지걸이봉 부속품
바로타 가스점화기 스파크점화기 업소용 화구

차량인테리어 확장형 코일매트 쏘렌토 4세대 MQ4
칠성상회
3M 1181 동테이프 동박테이프 25mm x 1M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