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이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펩타로닉’의 출시를 맞아 12월 말까지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건강식품 브랜드를 운영하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최근 자사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를 통해 ‘SNP 펩타로닉’ 라인을 새로 선보였다.

SNP의 ‘펩타로닉 라인’은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이름으로 제품에도 피부에 활력을 공급하는 6종의 펩타이드와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5종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총 5종의 스킨케어 제품이 스트레스와 환경,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SNP 펩타로닉 5종’은 들뜬 피부 각질을 수분 보호막으로 감싸 영양, 보습 케어해주는 토너와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세럼, 끈적임 없이 유수분을 원스텝으로 케어해주는 크림 등 기초 제품 3종과 수분감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크림,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는 SNP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12월 31일까지 SNP 펩타로닉 라인 제품을 구매한 후 리뷰 작성 기간(12월 10일~2020년 1월 10일) 내 포토 리뷰를 남기면 된다.

포토 리뷰를 남긴 회원 중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1등에게는 SNP 펩타로닉 라인 5종을 2등에겐 적립금 1만원을 3등에겐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