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 Computer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SD 메모리 카드는 디지털 카메라, 휴대전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등 다양한 휴대용 장치에 널리 사용된다. 비록 그것이 사용자들에게 큰 편리함을 가져다 주지만, 당신은 항상 SD 메모리 카드에서 갑자기 잃어버린 파일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따라서 손실된 파일을 복구하려면 메모리 카드용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일부 사람들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찾고 있는데, 이것은 불법적이고 안전하지 않다. 시간 낭비, 장치 또는 데이터 손상, 바이러스 공격, 해적판 프로그램을 시도하기 시작할 때 시간 낭비 등 많은 위험을 감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 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대안으로 메모리 카드에 대한 무료 평가판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거나 할인 가격으로 저작권이 있는 메모리 카드 복구 소프트웨어를 구입하는 방법을 보여 드린다. 무료는 아니지만 메모리 카드, SD 카드 및 기타 스토리지 장치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Bitwar Data Recovery 무료 평가판 사용

Bitwar Data Recovery는 SD 카드, 마이크로 SD 카드, 미니 SD 카드, XD 사진 카드, CF 카드, MMC, 메모리 스틱, 펜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 플로피 드라이브 등과 같은 스토리지 장치에서 삭제, 손실, 손상 또는 포맷된 사진, 비디오, 음악 및 기타 파일을 복구하는 전문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다.


할인 가격으로 Bitwar Data Recovery 전체 버전 라이센스 코드 가져오기

제품을 많이 고를수록 값이 싸진다. 만약 당신이 전화기의 데이터를 복구해야 한다면, 당신은 매우 비용 효율적일 것이다. 비트워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전체 버전 라이센스 코드(할인 가격 포함): https://kr.bitwar.net/.

전체 버전 균열 위험

파일 복구 도구 전체 버전 균열을 즐길 때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1. 보통 몇몇 해적판 웹사이트에는 크랙버전을 가진 많은 소프트웨어가 존재한다. 크랙 버전이 법적 사이트에 있더라도 소프트웨어가 100% 안전하다는 보장은 없다.

2. 모든 크랙 소프트웨어는 거의 불법이다.

3. 키를 사용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에는 바이러스가 포함되어 있거나 일부 스파이웨어 또는 광고와 함께 번들로 제공되어 있을 수 있다. 컴퓨터에 이런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바이러스 감염으로 시스템을 제거하거나 심지어 시스템을 손상시키거나 레지스트리를 수정하기 어려운 다른 쓸모없는 소프트웨어를 동시에 설치하는 것이 분명하다. 더 심각한 것은, 바이러스 감염은 아마도 더 많은 데이터 손실로 이어질 것이다.

4. 균열이 있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는 대개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가 업데이트되었을 때 지불되는 전체 버전으로 다른 기능을 즐길 수 없다.


앞으로 자료가 손실되지 않을 것이라고 누가 장담할 수 있겠는가. 등기판에는 무제한의 혜택이 있다. 그 구매는 평생 동안 지속된다. 할인 가격을 사는 것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다.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여 메모리 카드에서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방법

1 단계: 복구 모드 선택

메모리 카드에서 손실/삭제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비트워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표준 모드에서 "USB/메모리 카드 복구"를 선택하십시오. 포맷된 메모리 카드에서 데이터를 복원하려면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 복구"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2 단계: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선택하십시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PC에 연결하고 선택한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3 단계: 파일 유형 선택

복원할 데이터의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유형 선택"을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런 다음 "다음"을 클릭하여 스캔을 시작하십시오.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4 단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파일 검색/사전 검토/복구

스캔 후 찾은 데이터는 가운데 창 영역에 표시된다. 복구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버튼을 클릭하여 복구하십시오.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팁: 복구된 모든 파일을 컴퓨터 파티션이나 다른 장치에 저장하는 것이 좋다. 복구가 끝날 때까지 메모리 카드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Bitwar Data Recovery 에서 30 일 VIP 프로 계정을 얻는 방법

Bitwar Data Recovery 를 다운로드한 후 Facebook, Twitter, LinkedIn, Tumblr, Reddit 와 같은 소셜 프로파일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면 30 일 동안 VIP 계정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그 사이에 30 일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VIP 공유 창이 뜨면 소셜 공유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할 수 있다.공공장소에서 Bitwar 를 공유하면 30 일 동안 VIP 계정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선물 활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아래 스크린샷을 확인하십시오.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더 읽기

균열이 있는 메모리 카드에 대한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Comments

공유지기 2019.10.31 14:52
아아. 이거 빨리 알았으면 ... 

어쨌건 유용한 정보네요.
Cheayol 2019.11.01 18:09
이 게시물이 너에게 도움이 된다면 정말 기쁠 것이다.
공유지기 2019.11.01 22:52
머야. 너 봇이냐?
Cheayol 2019.11.19 17:23
아니, 난 봇이 아니야. 나는 진정한 사람입니다.
공유지기 2019.11.19 18:12
봇이 아니면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