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Culture

[쇼생탈출] 서로의 배역이 너무 부러웠어요 (G. 최민우, 조형균 배우)

사진 1.jpg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최민우(페터 슐레밀 역), 조형균 배우 (그레이맨 / 벤델 호프만 역)

?

?

예스24가 만드는 본격 공연 방송 <쇼生탈출>. 뮤지컬 배우 이정화와 함께 최신 공연 한 편을 제대로 즐기는 시간입니다. 배우를 집중적으로 파 보는 인터뷰 ‘이정화의 리액션’, 게임을 즐기며 배우들의 무대 뒤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인터미션’, 공연을 더 재밌게 보기 위해 관련 공연을 살펴보는 ‘연관검색극’ 3가지 코너로 진행됩니다. 예스TV에서 매주 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

?

5ebfd2ab241d86633d9b0beb04ff2d15.jpg

?

?

<인터미션 ? OX 퀴즈>

?

?

사진 2.jpg
쇼생탈출 3화의 한 장면

?

?

이정화: 안녕하세요, 이정화입니다. 이번 코너는 무대 뒤, 배우들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인터미션 코너’입니다. OX 퀴즈를 통해서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

한국인은 밥심이지! 무조건 밥이면 O. 빵과 면을 사랑해! 밀가루가 최고야 X.

?

두 배우 모두 O 선택.

?

최민우 : 저는 솔직히 다 좋아해요.

?

조형균 : 최민우 배우는 먹는 걸 너무 좋아해요. 그래서 최민우 배우한테는 밥을 쏜다는 이야기를 못 하겠어요. 저는 밥을 더 좋아해요. 국물이 있어야 돼요.

?

이정화: 나는 내 외모에 만족한다?

?

두 배우 모두 O 선택.

?

최민우 : 물론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죠. 그런 부분을 계속 생각하면 오히려 저만 더 힘들어집니다. 항상 만족하며 살려고 노력합니다.

?

조형균 : 저는 늘 외모적인 콤플렉스가 있는데요. 그럼에도 누가 봐도 완벽한 외모로 태어나지 않았다면 굳이 외모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있나 하고 생각해요. 친구를 따라 성형외과 병원에 간 적이 있어요. 제 얼굴이 길어서 팬들이 ‘쌀알’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하거든요. 병원에 가서 순수한 호기심으로 물어봤는데, “한 번 손대면 일이 커집니다. 지금도 충분히 멋있어요.”라는 의사의 말을 듣고 성형수술 생각을 접었어요. 지금은 자신감을 갖고 살려고 해요.

?

이정화: 무대에 오르기 전 목을 푸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

?

?

사진3.jpg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최민우(페터 슐레밀 역), 조형균 배우 (그레이맨 / 벤델 호프만 역)

?

두 배우 모두 O 선택.

?

조형균 : 대부분의 배우들이 소리를 내면서 목을 풀어요. 그런데 저는 메인 역할을 맡았을 때 하필 성대결절이 심하게 와서 1년 동안 일을 쉰 적이 있어요. 그때 불렀던 노래가 뮤지컬 ‘그리스’의 예요. 그 노래의 마지막에 가성으로 부르는 ‘우리 꿈을 위해’라는 가사가 있어요. 그런데 성대 결절이 오니까 그 부분을 부를 수가 없었어요. 그 후부터 아침에 일어나면 꼭 이 노래로 목을 풀게 됐어요. 이 소리가 나오면, 목에 문제가 없구나 안심이 돼요.

?

최민우 : 목을 푸는 저만의 루틴이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1시간 동안 아무 말도 안 하고, 계속 물을 1.5L 정도 마셔요. 그리고 목에 좋은 사탕을 먹으면서 목 근육을 풀어요. 그래야 노래가 잘 나와요. 그 후에 소리를 내면서 목을 풀기 시작하죠.

?

이정화: 어릴 적에도 내 꿈은 배우였다?

?

두 배우 모두 X 선택.

?

조형균 : 저는 어릴 적에 비보이를 꿈꿨어요. 또, 아버지가 선장이었기 때문에 저는 자연스럽게 춤추다가 아버지 일 도와드리면서 어업 쪽으로 일할 거라고 생각했었죠. 그런데 서울로 전학 오면서 꿈이 바뀌었고 배우가 되었어요.

?

?

사진4.jpg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페터 슐레밀 역을 맡은 최민우 배우

?

최민우 : 저는 2002년 월드컵 당시에는 축구선수를 꿈꿨어요. 그 뒤에는 교회를 다니다 갑자기 목사님이 하고 싶어졌고, 새벽 기도를 나가다 너무 피곤해서 다른 걸 해야겠다고 생각했죠. 그리고 가수가 되고 싶어서 준비하다가 뮤지컬을 보고 배우로 전향했어요.


이정화: 가끔 상대 역할이 욕심날 때가 있다?

?

두 배우 모두 O 선택.

?

최민우: 저는 그레이맨이 너무 멋있어서, 그 배역이 욕심이 나요. 페터 슐레밀의 처절한 모습에 비해 멋있는 그레이맨의 연기가 부러웠죠.

?

조형균: 저는 공연을 할 때마다 모든 배역이 탐나요. 제가 하지 않는 역할을 맡은 상대방을 보기 때문에요. 그런데 막상 제가 그 역할을 하면, 반대로 현재 제 역할을 부러워할 것 같아요.
?


*YESTV 바로 가기: https://youtu.be/XVPTuZUHOC4

?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예매하러 가기

?

?

?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0 Comments
실리콘 오다리깔창2p 오다리패드 오다리쿠션 휜다리
신형 가이드 컷트빗 곡선형 커트 빗 바리깡 셀프이발
남자청남방 오버핏 데님셔츠 캐주얼남방 IS-JK24
국산 정장양말 무압박 다이아 중목 남자 10켤레
리얼몰아이폰7 조던 Air 나이키 투명 케이스
스마트폰 타블렛 태블릿 정전식 컬러 스마트 터치펜
SICRON USB 7포트 멀티 충전기 ENC-68
엑토 스튜디오 스탠드 PC 마이크 MIC-11
오공 마루커버시트(화이트) WT90 장판보수 테잎형
계양 곰팡이제거 (박사500ml)x(5개)곰팡이제거제
칼라나무목판액자(블루)
이케아 GLASIG글라시그 미니양초홀더 유리5x5cm 5개입
Coms SATA 변환 컨버터 M.2 SSD to SATA 2.5형 HDD
코카콜라 업소용 500ml 24PET
남양유업 맛있는두유 GT 검은콩깨 200ml 30병
다용도 국산 욕실장 소형나비 화장실 수납장 정리장

메이튼 안드로이드 오토 프로 플러스 스마트폰 연동
칠성상회
MY 불스원 고광택왁스600ml
바이플러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