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과학기술정보통신부]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개최

btn_textview.gif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개최

- 모바일 앱 사용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타겟마케팅 서비스 제공한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 HD, 대상 수상 -

?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최기영, 이하 과기정통부’)우수 온라인광고시상하고,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대상」 1212(), 서울 JBK컨벤션홀에서 개최하였다.

?

ㅇ 올해로 8회째인 본 행사는 ‘2019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작을 시상하고, 2020년 온라인광고 트렌드 전망 및 온라인광고 업계 종사자 간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

□ 온라인광고 대상 공모는 올해 140점이 응모하였고, 관련 업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1: 서면, 2: 대면)를 거쳐 13*이 선정되었다.

?

* 대상 1, 최우수상 1, 부문별(크리에이티브/퍼포먼스/테크앤솔루션) 우수상 각 3, 온라인광고인상 2

?

대상(과기정통부 장관상)의 영예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사용 데이터 수집·가공하여타겟마케팅이 가능한 데이터 분석결과를 제공하는 모바일인덱스 HD’ 서비스를 개발·출시한아이지에이웍스가 차지했다. 정보기술(IT)이 중요해진 온라인광고 동향에 부합하는정교한 광고기술 솔루션을 제작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최우수상(한국인터넷진흥원장상)은 계모에 대한 사회적 편견 개선을 위해 마음이음동화 캠페인(GS칼텍스)을 제작한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수상했다.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 브랜드임을 표현함으로써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이끌었고, 공익적인 요소도 가미되어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

ㅇ 또한, 올해의 온라인광고인으로는 ▲초기 온라인광고 시장 개척에 기여마더브레인의 유제남 대표와, 부정클릭탐지 등 다양한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개발·공급비즈스프링의 이철승 대표가 선정됐다.

?

우수상(온라인광고협회장상) 크리에이티브 부문차이커뮤니케이션기술의 MOVE를 넘어 당신의 LOVE(현대자동차그룹)’, 레볼루션커뮤니케이션즈환경부 정책과제 선정 국민참여 캠페인(환경부)’,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나는 슈퍼히어로 파워맨이다(삼성카드)가 수상했다.

?

퍼포먼스 부문은 오버맨그리다. 100가지 말상처(세이브더칠드런)’, 에이뎀독립서체 캠페인(GS칼텍스)’, 퍼틸레인트라하 런칭 캠페인(넥슨코리아)이 차지했으며,

?

테크앤솔루션 부문태그바이컴퍼니가 개발한 데이터 드리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플레이디가 개발한 데이터 통합 분석 및 시각화 솔루션 Tube’, 크로스미디어가 개발한 퍼포먼스 제고형 동영상광고 플랫폼 퍼플이 수상했다.

?

□ 연이어 진행된 온라인광고인의 밤 행사에서는 온라인광고 대행사 나스미디어 이준용 상무의 “2020년 온라인광고 트렌드 전망 발표 및 업계 종사자 간 네트워킹을 위한 각종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

□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인공지능, 빅데이터의 활용으로 온라인광고 기술은 더욱 정교해지고 있다.”라고 언급하며, “신기술을 활용한 온라인광고 산업 발전을 위하여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고무줄 넓은생 노랑 1000 0159 7x1 500 1개입
칠성상회
당기는 1초 완성 리본장식 9cm 포장재료
칠성상회
앱코 COX CH60 사운드플러스 (화이트)
칠성상회
3M 810 매직테이프 50mm x 65M
바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