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 Ad

[인사혁신처](인사혁신기획과) 적극행정을 기반으로 소방 경찰 등 특정직 인사혁신 가속화

btn_textview.gif


□ 소방·경찰 등 민생의 최일선에서 국민의 일상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특정직 공무원*들이 적극행정을 바탕으로 직종별 인사혁신과제 추진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
??? * 교육공무원, 외무공무원, 군인, 경찰공무원(해양경찰 포함), 소방공무원
?
?○ 인사혁신처(처장 황서종)는 14일 특정직을 담당하는 6개 기관 국장급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제11차 특정직 인사혁신 협의체 회의’를 열고 적극행정 활성화 및 특정직 인사혁신 방안을 논의했다.
?
?○ 이번 회의에서는 기존의 직종별 인사혁신 추진과제에 대한 논의에서 더 나아가 부처별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적극행정 추진에 대해서도 함께 고민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 인사혁신처는 범정부 인사혁신의 일환으로 지난 2015년부터 국민의 관심과 기대가 높은 특정직 공무원의 인사혁신을 위해 ‘특정직 인사혁신 협의체’를 구성하여 지금까지 인사혁신 과제 및 성과를 함께 공유하고 확산?전파하고 있다.
?
□ 특정직 공무원 직종별 주요 인사혁신 과제는 붙임과 같다.
?
□ 정만석 인사혁신처 차장은 “특정직 공무원은 국민들의 삶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어 인사혁신과 적극행정을 통해 국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을 만들 수 있다.”라며,
?
?○ “앞으로도 인사혁신처는 특정직 인사혁신과 적극행정 활성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특정직 공무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야야 지오스 K400 폴딩 킥스쿠터 블랙
칠성상회
펜탈 아인 하이폴리머 ZEH-99 특대형 점보 지우개
칠성상회
오피스존 A4 종이정부화일 낱개 책철포함(지네발)
칠성상회
차량용 시가 소켓 3구 PD QC3.0 고속충전 127W
칠성상회